노제휴사이트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본문

P2P, 웹하드 등의 파일공유사이트를 이용할 때 노제휴라는 말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자주 익숙하게 서비스를 쓰는 유저라면 어림 짐작으로도 충분히 알 수 있는 내용이겠지만, 잘 모르는 분들에게 간략하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아마 이러한 서비스를 찾다보면 흔하게 볼 수 있는 말 중에 하나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사이트를 의미하는 신규라는 단어인데요.

이렇게 새로운 나온 곳을 선호하는 이유는 위에 이야기한 노제휴와 연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초기에는 대부분의 사이트가 모든 컨텐츠를 용량 기준으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방송사 및 컨텐츠 업체들과 협의를 통한 제휴를 하지 않은, 제휴 컨텐츠가 존재하지 않아 이렇게 받을 수 있는 상태를 노제휴사이트라고 합니다.

 

1052a2f6643fcc251d1ec3ee9fc1324e_1607560
 

 

시간이 지나면 제휴가 되어있는 컨텐츠가 하나 둘 늘어가며 따라 건당으로 포인트가 지정되는 상태가 되는데요.

굿다운로더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자료만 선호하는 분들도 많이 있고 전체 자료가 지정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기존 서비스를 선호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히려 오랜기간 자리를 잡고 서비스하는 곳들이 이용하는 유저 수는 더 많은 부분에서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런 특성을 파악한 후 자신이 필요로 하는 부분에서 어떻게 작용을 할지 판단을 해보시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찾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Copyrightⓒ fileda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